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서먼헌터 키우기 모바일 PC 버전

위메이드커넥트에서 2022년에 출시했던 스피릿 세이버를 리메이크해서 새롭게 RPG 장르에 방치 시스템을 결합한 서먼헌터 키우기를 모바일을 비롯하여 컴퓨터에서 무료로 플레이하는 방법을 살펴본다. 더불어 서먼헌터 키우기 쿠폰 정보와 공식 카페도 소개한다.

 

서먼헌터 키우기 소개 영상

 

서먼헌터 키우기 모바일 PC 버전

CONTENTS

     

    죽은 자들의 영혼들이 지배하는 세상에서 악령을 무찌르는 전사의 스토리로 진행하는 서먼헌터 키우기는 기본적으로 모바일 전용 게임이지만 컴퓨터에 에뮬레이터를 설치하면 서먼헌터 키우기를 PC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다음에서 제시하는 순서대로 따라 하면 서먼헌터 키우기를 안드로이드용 모바일, IOS용 모바일, 컴퓨터 등 원하는 IT 디바이스에서 무료로 설치하고 실행할 수 있다.

     

     

    1. 안드로이드용 서먼헌터 키우기

    서먼헌터 키우기를 갤럭시 스마트폰을 비롯한 안드로이드용 모바일에서 플레이하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서먼헌터 키우기로 검색해서 간단히 설치할 수 있다.

     

     

    서먼헌터 키우기: 방치형 RPG - Google Play 앱

    AFK 방치형 RPG 키우기 게임 서먼헌터 키우기 지금 무한 방치 플레이를 경험하세요! 게임 소개를 보시면 서먼헌터 키우기 쿠폰코드가 있습니다!

    play.google.com

     

    위에 추가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용 서먼헌터 키우기앱을 무료로 설치한 후에 접속만 하면 매일마다 막대한 보상을 주므로 별다른 현질 없이도 코스튬, 장비 등을 구매해서 캐릭터를 비교적 편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전편이라 할 수 있는 스피릿 세이버에서 문제로 지적됐던 부분을 수정해서 원색의 화려한 그래픽으로 강조한 도트 디자인과 간결하고 빠른 전투가 가능하도록 조작 편의성도 강화했다.

     

    서먼헌터 키우기 살펴보기 1
    서먼헌터 키우기 살펴보기 2

     

    서먼헌터 키우기는 방치형 게임답게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24시간 무한 성장하며 자동 레벨업을 하므로, 가끔씩 접속해도 캐릭터 성장을 체감할 수 있다. 단, 자동 레벨업이 되므로 접속 시에 기본적으로 수행해야 할 부분들이 있으므로, 너무 오래간만에 접속하면 기본적인 레벨업에 따른 작업만으로도 벅찰 수 있다.

     

    2. IOS용 서먼헌터 키우기

    다음으로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와 같은 IOS용 모바일이라면 앱스토어에서 서먼헌터 키우기로 검색해서 서먼헌터 키우기 - AFK 방치형 RPG 키우기 게임 서먼헌터 키우기라고 쓰인 항목을 선택해서 설치하면 된다.

     

     

    서먼헌터 키우기: 방치형 RPG

    세계의 균형이 무너지고 죽은 자들의 영혼들이 세상을 가득 채웠다. 살아있는 것들에게 적대적인 악령들은 인간을 공격하였고, 수많은 사람들이 희생되었다. 그로 인해 모든 것을 잃은 헌터

    apps.apple.com

     

    위에 추가한 앱스토어에서 서먼헌터 키우기를 설치하면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데, 서먼헌터 키우기에는 5가지 속성이 나오는데 바로 이러한 속성을 조합하는 게 게임 포인트이다. 더불어 동료들과 함께 팀을 만들 수도 있고, 유저 간의 전투 시스템인 PvP도 지원한다.

     

    서먼헌터 키우기 살펴보기 3
    서먼헌터 키우기 살펴보기 4

     

    참고로, 서먼헌터 키우기는 수집형 뽑기 육성 방치형 키우기이므로 초반에 보상 및 쿠폰이 많다고 하더라도 레벨업에 따른 코스툼, 장비 등을 강화 시에 과금이 효율이 좋을 수 밖에 없으므로 현질 충동을 야기하므로 주의할 필요가 있다. 더불어 게임 정보를 더 많이 알아보고 싶을 때는 서먼헌터 키우기보다는 이전 게임명인 세이버스피릿으로 검색하는 게 유용하다.

     

    3. 컴퓨터용 서먼헌터 키우기

    앞에서 언급했듯이 서먼헌터 키우기는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됐으므로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을 활용해서 플레이할 수 있다. 하지만 최근에는 모바일 게임을 컴퓨터 모니터에서 플레이하면서 마우스와 키보드 등을 활용해 넓은 게임 화면과 간편한 조작 도구라는 편의성을 극대화하기도 한다.

     

     

    아래에 추가한 이미지를 누르면 서먼헌터 키우기를 컴퓨터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LD플레이어 에뮬레이터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연결한다.

     

    서먼헌터 키우기 PC 버전

     

    또는 서먼헌터 키우기 PC 버전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동일한 LDPLAYER 설치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서먼헌터 키우기 PC 버전 다운로드

     

    참고로, LD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용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실행하게 해주는 무료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로 일반적으로 에뮬레이터라고 불린다. 이러한 LD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 운영체계를 PC에서 시뮬레이션을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컴퓨터에서 더 나은 게임 세팅을 추가해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4. 서먼헌터 키우기 PC에서 실행하기

    위에서 제시한 대로 서먼헌터 키우기 PC 버전을 다운로드하면 exe 확장자를 지닌 LD플레이어 설치파일을 사전에 다운로드를 지정한 폴더에 저장한다.

     

    LDPlayer9_kr_com.wemadeconnect.aos.spiritsavior_1210_ld.exe
    2.48MB

     

    LD플레이어 설치파일은 2.46MB로 매우 적은 용량이므로 빠르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 해당 LD플레이어를 더블클릭해서 설치 작업을 수행해야 한다.

     

    LDPLAYER 설치 과정 1

     

    그러면 "이 앱이 디바이스를 변경하도록 허락하시겠어요?"라는 팝업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예"를 누르면 LDPLAYER 설치 팝업이 나타난다. 여기에서 우측 하단에 있는 사용자 정의를 눌러서 LD플레이어를 설치할 위치를 지정할 수 있는데, 기본값 상태에서 빠른 설치 버튼을 눌러 LDPLAYER를 설치하는 게 일반적이다.

     

    LDPLAYER 설치 과정 2
    LDPLAYER 설치 과정 3

     

    이때 설치파일 용량과 달리 실제로 설치되는 LD플레이어 파일 용량은 크므로 설치 시에 약간의 시간을 소요한다. 하지만 지루할 만큼 설치 시 오래 시간은 아니다. 또한 위에서 설치를 진행한 LD플레이어 설치파일은 서먼헌터 키우기로 바로 연결할 수 있도록 LD플레이어에서 공식적으로 패치한 파일이므로, LD플레이어를 설치한 후에 바로 서먼헌터 키우기를 설치할 수 있는 화면으로 전환한다.

     

    LDPLAYER 설치 과정 4

     

    바로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여기에서 상단 우측에 있는 설치 버튼을 누르면 서먼헌터 키우기를 LD플레이어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설치를 진행한다.

     

    LDPLAYER 설치 과정 5

     

    참고로, 해당 LD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용 모바일을 PC에서 실행해 주는 에물레이터이므로 즉, 구글 플레이에 존재하는 앱을 PC 버전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도구이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구글 플레이에 접속해야 하므로 기존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진행한다. 구글 계정은 무료로 생성이 가능하므로 해당 구글 계정으로 LD플레이어와 연계해서 무료로 구글 플레이에서 서먼헌터 키우기앱을 설치할 수 있다.

     

    LDPLAYER 설치 과정 6

     

    구글 플레이어에 로그인을 했다면 다시 LD플레이어에서 서먼헌터 키우기 화면에 보이는 설치 버튼을 누르면 설치 작업을 수행한 후에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PC에서 해당 서먼헌터 키우기 게임을 실행한다.

     

    서먼헌터 키우기 살펴보기 5
    서먼헌터 키우기 살펴보기 6

     

    참고로, 서먼헌터 키우기는 무료 게임으로 제공하므로 게임 도중에 일정 정도 광고 팝업이 뜬다.

     

    LDPLAYER 설치 과정 7

     

    더불어 해당 LD플레이어를 설치한 다음에 이후에 서먼헌터 키우기를 PC에서 플레이하려면 컴퓨터 바탕화면에 생성된 LDPlayer9 단축아이콘을 눌러 실행하면 된다.

     

    LDPlayer9 단축아이콘

     

    그러면 LD플레이어가 실행하면서 위에서 설치한 서먼헌터 키우기 아이콘이 전면에 나온다. 해당 서먼헌터 키우기 아이콘을 누르면 모바일에서 플레이를 하듯이 컴퓨터에서 서먼헌터 키우기를 즐길 수 있다.

     

    LDPLAYER 설치 과정 8

     

    위와 같이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돕는 에물레이터는 LD플레이어 이외에도 녹스 앱플레이어와 블루스택이 존재한다.

     

     

    5. 서먼헌터 키우기 쿠폰 및 카페

     

     

    위에서 제시한 대로 서먼헌터 키우기앱을 모바일 또는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는데, 서먼헌터 키우기는 출시 이후부터 지속적으로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서먼헌터 키우기 카페 바로가기

     

    서먼헌터 키우기는 개발사에서 공식적으로 운영하는 서먼헌터 키우기 카페가 존재하는데, 게임에서 주로 사용하는 방식인 네이버 카페를 활용하고 있다. 해당 서먼헌터 키우기 네이버 카페에 접속하면 서먼헌터 키우기 게임 정보와 함께 쿠폰도 확인이 가능하다.

     

    서먼헌터 키우기 공식 카페

     

    서먼헌터 키우기 공식카페에서 쿠폰 정보 이외에도 현재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는데, 기본적으로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 가입하기 버튼을 누르면 간편하게 회원가입을 완료하므로, 이후 서먼헌터 키우기 카페 내 모든 정보를 보거나 글도 올릴 수 있다.

     

    서먼헌터 키우기 살펴보기 7
    서먼헌터 키우기 살펴보기 8

     

    이렇듯 서먼헌터 키우기는 픽셀 도트 그랙픽의 방치현 RPG 게임으로 악령들을 쳐부수는 경쾌하고 빠른 전투를 자동으로 수행하면서, 5가지 속성을 전략적으로 조합하는 수동적인 플레이 요소를 비롯하여 강화 시스템, 전전, 소환, 티어 결정전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